이제서야 엔딩보고 간단 소감올립니다. > bioniccommando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bioniccommando

이제서야 엔딩보고 간단 소감올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eVGA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125.♡.239.68) 댓글 0건 조회 431회 작성일 11-04-05 08:14

본문

초반엔 다른분들이 언급했다시피 기어즈오브워와 비교하면 화끈한 액션겜도 아니요. 무슨 딱총하나들고 총질이랍시고, 기대했던 저에겐 다소 재미의 반감땜에 하다가 그만두기 일수였습니다.

허나,,,다시 설치하고, 플레이하면 할수록 재밌네요? 레벨 중반부터 돌이나 기름통을 기계팔로 잡아서 던지거나 적들은 던지거나.. 던져올린 상태서 발로 차내는 액션..후덜덜하네요.  게다가 거대보스전.. 딱 한번이지만 커다란 로봇지렁이 상대전 연출씬 대박이네요. 요즘 지진땜에 여러나라 피해 많이 보는 가운데,,지진을 흉내내는 로봇지렁이 ^^;

이겜을 여타 TPS겜처럼 총질로 기대한 제가 잘못 생각한 것 같군요.  기계팔로 나무나 기타 지형을 가로지르며 돌아다니는것까지 참 재밌습니다. 스파이더맨같은류의 액션겜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꽤 괜찮은 겜일거라고 생각되네요.

아직 즐기지 못했거나...저처럼 초반부터 재미를 못 느낀분들은 좀 진득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캡콤에서 발매했지만 개발은 전적으로 그린(GRIN)에서 했네요?  GRIN 에서 만든 원티드도 은근히 재밌던데...  아쉽게도 이제 제작사가 폐쇄했다는 얘기가 있어 아쉽네요.

개인적으로 간만에 몰두하면서 즐긴 액션겜인 것 같습니다. ^^
추천2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770
어제
1,571
최대
1,587
전체
14,606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